알라딘매입불가  알라딘중고서점매입불가 알라딘중고서점영업시간 신사역알라딘

안녕하세요. 맹독성리트리버입니다.

저는 알라딘 중고서점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이전에 너무 슬픈일이 있었답니다.

부산에서 대학생활을 끝내고 서울로 오면서, 공부했던 책이 너무나 많은데 버리기는 아깝고, 누구 주자니 받을사람도 없을 것 같고 해서 일단 들고는 왔습니다.

선배한테 물려받은책도 있고 해서 가지고 있다가, 중고서점에 팔아야겠다! 고 맘을 먹었죠.

그래서 가로수길에 친구와 약속이 있어서 가는김에 알라딘중고서점에 가서 책이나 팔자고 생각했습니다.

책이 총 4권이었는데, 의학전공서적이라서 정말 무거웠거든요.

그래도 팔기전에 매입 예상가를 검색해보니 권당 5000원정도는 나오길래, 책 살때 가격은 한권당 10만원이 넘지만 5천원이라도 받는게 어디냐는 생각으로 낑낑대며 책을 들고 가로수길로 갔습니다.

진짜 무거웠는데... 열심히 갔는데..

제 책이 매입이 안된다고하더라구요 .. ㅜㅜ

아무래도 공부할때 썼던 책이다 보니 밑줄친게 조금 있었는데요,

밑줄이 있는 페이지가 6페이지 이상이면 매입이 불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무거운데 들고간것도 짜증나고, 바보같이 제대로 안알아보고 들고온 자신이 짜증나서 스타벅스 쓰레기통에 버리고 와버렸습니다.

저같이 안그래도 무거운 책 들고가서 하나도 못팔지 마시라고 판매가 불가능한 조건을 알려드릴게요!



※매입 불가 안내

1. 알라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불가능한 상품 (어린이 전집 포함)  

 2. 손상이 많이 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품

( 예 : 심한변색 / 젖은 흔적 / 밑줄 및 낙서 6쪽 이상 / 2cm 이상 찢어진 도서 / 스크래치가 많은 CD )

3. 부록이 없는 경우 ( 예 : 외국어 회화 책의 듣기 CD / 앨범 북클릿) 

4. 대여점, 도서관 등의 스티커가 있거나 증정품/비매품인 상품

5. 참고서/학습서/잡지/교과서/월간지 등의 시즌성 상품

6. 알라딘의 동일한 상품을 많이 가지고 있는 경우

등입니다.

참고로 Yes24중고서점이나 알라딘중고서점에서 매입해서 스티커가 있는 경우는 판매 잘 되더라구요.

어이없게도 6번항목으로 안팔리는 책도 있습니다 ㅜㅜ 꼭 모바일이라 핸드폰으로 판매가능한 책인지, 매입가격은 얼마인지 확인해보고 가세요!

만약에 위에 항목에 해당되어서 판매가 안되는 책이라면, 알라딘이나 Yes24가 아닌 다른 헌책방에 파시면 1000원에서 2000원정도는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그게 싫으시면 인터파크 중고도서 판매를 이용하시면 500원이나 1000원정도를 받을수 있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가로수길 알라딘 중고서점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알라딘 중고서점 가로수길점 위치 신사역알라딘


가로수길 알라딘중고서점은 신사역 8번출구로 나오셔서 가나안약국이 보이시면 좌회선을 하시고 한끼 신사점이 보이면 우회전을 하셔서 무너섬쪽으로 쭉 직진하시다 보면 좌측에 할리스커피가 있습니다. 그 바로옆에 알라딘 중고서점 가로수길점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