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맹독성 리트리버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알라딘 중고서점에 정말 많이 갑니다. (거의 취미가 중고서점 들르는 수준..ㅎㅎ)


알라딘 중고서점 관련 이전 근들은 여기에 있습니다.




오늘은 안그래도 저렴한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내가 놓치고 있는 혜택은 없을까? 하는 생각에서 출발했습니다.

먼저 가~장 기본적으로, 다들 알라딘 회원가입은 하셨죠?

알라딘 중고서점 회원이 되시면 책을 구매할때마다 적립이 가능하고,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가 만약 책을 잘못 구매했을 경우에, 점원분의 재량에 따라서 환불이 가능한 경우도 있기 때문에 귀찮으시더라도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회원가입 절차를 하시는 것이 상당히 괜찮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자, 오늘의 주제로 넘어가서 알라딘에서 할인 받을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알라딘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여러가지 할인카드 들이 나와있는데요,

저는 본투리드 카드를 사용해 보려고 알아보다가 마음을 접었습니다.

그 이유는, 할인을 받기 위해서 전월 실적이 30만원가량 필요하기 때문인데요,

아무리 할인을 많이 받더라도 추가적으로 해야하는 소비가 늘어난다면, 결과적으로 할인받는 의미가 전혀 없기 때문이지요.

저같은 경우에는 리워드 360 카드를 사용하는데 이카드의 할인률이 약 3~4% 정도 되기 때문에 그냥 이정도 카드로 혜택을 봐도, 큰 문제는 없다는 결론을 내렸죠.

여기서 끝난다면 이건뭐지? 싶으시겠죠? ㅎㅎ 물론 아닙니다.

그래서 제가 애용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문화상품권'을 이용하는 방식인데요.

알라딘 중고서점은 어느 지점을 가도 지로 상품권의 경우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확인해본 바로는 컬쳐랜드는 무조건 되더라구요.

그런데, 지로상품권의 경우에는 할인받아서 산다 하더라도 배송비를 내게되면 할인률이 현저히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주로 모바일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구매하곤 하는데, 처음 직원분께 여쭤봤을 때는 지로상품권만 된다고 딱 잘라 말하시는거에요.

(모바일 문화상품권 같은 경우에는 '뽐거지'라 불리기도 하는 '뽐뿌'사이트를 열심히 보시면 약 8%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 안되는구나 하고 그냥 그렇게 생활하던 그때, 컬쳐랜드 어플로 편의점 상품을 결제하던 저의 눈에 들어오는게 있었습니다!!


저처럼 이렇게 컬쳐랜드 어플을 다운받아보세요!

컬쳐랜드에서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이용이 가능한 매장들을 제시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알라딘 중고매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사실이 나와있답니다!

이걸 보고 나서 당당하게 알라딘 중고서점에 가서 모바일 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할게요! 를 외쳤답니다.

점원분께서 모바일 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하는 사람은 처음보셨는지 당황해 보이셨지만, 저는 굽히지 않았습니다. 확실히 알았으니까요.

그 결과, 이렇게 4만원이 넘는 돈을 사용하였답니다 ㅎㅎ


혹시 알라딘할인카드 를 새로 만들어서 30만원 이상의 실적을 사용하는 것은 부담스럽고, 그래도 할인은 받고 싶으셨던 분들은

제가 알려드린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통한 결제 방식을 이용해보시는게 어떨까요? ^^

모바일 문화상품권 같은 경우에는 '뽐거지'라 불리기도 하는 '뽐뿌'사이트를 열심히 보시면 약 8%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기 때문에, 30만원 쓰고 10% 할인받는 것 보다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ㅎㅎ

관련된 글들은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