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차 임상의학 종합평가가 끝났습니다.

 

 

다들 긴시간동안 시험 치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이번 시험은 본과 3학년과 본과 4학년이 모두 쳤는데요,

 

대표적인 후기를 몇개 소개하려 합니다. 본인의 결과와 비교해서 보면 내가 어느정도 시험을 쳤구나.. 라고 추론할수 있을 것 같아요.

 

아래 후기는 의대생 의사 커뮤니티 넥스트메디슨에서 가져왔습니다 ^^ 문제가 된다면 삭제하겠습니다.

 

" 이번 시험 예년보다 어렵지않았나요? 본3때 본 12월 임종평보다 어려운 거 같은데 착각임?

시험보면서 문제수가 준대신 난이도를 높인다싶었는데"

 

"이번이 360문제로 바뀐 두번째 해잖아. 작년 국시도 어렵다고 말이 많았고"

 

"ㅠㅜ 나도 점수 오르긴 올랐다고.. 제발 어렵다고 해줘!!!"

 

"맞아 어렵다고 해줘!! 빼애애애애애애액!!"

 

"243개 맞았네요 몇등급맞을지 궁금하다 3~4로알고있음되죠?"

 

 

"임종평 270 넘으면 몇등급일까요? ㅠㅠ 궁금하네요 몇등급일런지 ㅠㅠ"

 

"주변애들 채점한거보니 2~3등급 예상"

 

"본3 임종평! 공부 한개도 안 하고 138나왔는데 자살각인가요??"

 

"본3이면 0점이라도 무관

 

다양한 반응이 있군요. 자신의 점수로 대략적인 등급도 추론해 볼 수 있겠네요.

 

2017년도 1차 임종평 정답파일.xls

 

이번 임종평 정답파일도 올립니다. 이의제기 기간은 9월 5일까지라고 하네요. 이후에 정답이 정정된다면, 그 파일도 올리겠습니다 ^^

 

모두 열공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