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24서면, 예스24강남점, 예스24목동점, 예스24홍대점 예스24이벤트 Yes24이벤트

안녕하세요. 맹독성 리트리버입니다.

지난 24일입니다. 역시 서면에 일이 있어서 간김에, 알라딘서면점과 YES24서면 에 들렀습니다.

평소에도 이 두 지점은 사람이 많은 편인데, 이상하게 그날따라 예스24서면점에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일요일이라 그런가?" 라고 생각하면서 책을 고르는데, 그날따라 평소에 그렇게 열심히 찾아다녀도 없던 책을 세권이나 발견했어요.

"와, 오늘 완전 노다지다"라고 생각하면서 기쁜 마음으로 결제하러 갔죠.


앞에 대기하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기다리는 동안 저번에 책 구매하고 받아뒀던 할인 쿠폰도 꺼내서, 결제할 때 할인받으려고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제 순서가 되고, 결제하려고 앞으로 나갔습니다.

근데 이게 왠일? 책에 붙어있는 가격표보다 더 할인을 해주는 거에요! 몇프론지는 몰랐지만 일단 할인된 가격이라 하니 기분이 좋았죠.

그리고 준비해뒀던 10%할인쿠폰도 내밀었는데, 이미 할인된 가격이라서 오늘은 사용 못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그게 어딥니까. 기쁜 마음으로 결제하고 나왔습니다.

집에 와서 책을 정리하고, 무슨 날이길래 할인을 해줬을까? 검색해 보니 '예스데이'라는게 있더라구요.


이게 무엇인고 하니, 예스24의 24를 따서 매달 24일에 24%의 할인을 해주는 행사였어요. 저는 모르고 갔었는데, 24일이 예스데이라는 것을 많이들 아셨었나봐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중고 서점이기에 기본적인 책 가격도 원가에 비해 훨씬 저렴한데, 또 할인이 들어가니 매우 기쁘게 결제했답니다.


또하나, 예스24중고서점의 예스데이에는 구매자들이 많이 오는 만큼 책들도 많아지는 것 같아요.

아마 예스24중고서점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층이 이미 다 읽은책도 판매하는 알뜰한 성격의 소비자인 만큼, 책을 사러오는 길에 판매할 책도 챙겨오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중고서점에서 책 사봐야겠다, 라는 생각 드시면 예스24중고 서점에 매달 24일에 방문해보세요 ^^ 아마 좋은 책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을 겁니다.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택배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5만원은 넘기지 못해서 이용하지 못했지만, 이런 서비스가 있다면 무겁게 집으로 낑낑대며 들고갈 필요 없이 편하게 책 고를수 있을 것 같아요.

제 중고서점 사랑은 이전 포스팅에서도 보실수 있습니다.



책 비싸게 판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위 글 참고하세요 ^^

------------


서면예스24 위치



서면예스24 는 서면역 지하상가에 있습니다.

지하철로 오시는 분들은 지하철 1번출구에서 밖으로 나오지 않고 보시면 우측에 악세사리 홀릭(Accessary Holic)이라는 상점이 있습니다. 우측에 악세사리 몰리를 두시고 같은 방향으로 쭉 오시다 보면 역시 오른쪽에 서면Yes24중고서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