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신림 포도몰버거킹 위치, 현재 공사중!

안녕하세요. 맹독성리트리버입니다.

요즘 저는 신림역 근처 H+양지병원 에 자주 가는데요, 어제도 양지병원에 일이 있어서 잠시 다녀온 뒤 저녁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왠지 햄버거가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주변에 버거킹이 있나, 찾아보게 되었어요.

네이버 지도 어플을 켜고, 신림 버거킹을 검색하니, 다행히 역 주변 포도몰에 버거킹이 있더라구요.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 330 포도몰
전화번호 : 02-881-8255

기쁜 마음으로 룰루랄라 포도몰에 들어갔습니다.

처음에는 음식점이니까 포도몰 1층이나 지하 1층, 지하2층에 있지 않을까? 하고 열심히 찾아다녔어요.

그런데 나오지를 않더라구요! 흠.. 어디 있을까 다시 생각해보면서 층별 안내를 보니까 8층이랑 9층이 식당가가 몰려있는 곳이었습니다.

올라가면서도 확신이 없어서 검색을 해보니까, 신림 포도몰 9층 있더라구요!

두근대며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9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엥? 근데 아무리 찾아봐도 9층에 버거킹이 없는거에요! 이게 뭐지? 지도가 잘못됐나? 한참 들여다 보고 혹시 연결된 롯데시네마 쪽에 있나? 싶어서 가봤는데, 역시 버거킹은 없었습니다.

한참을 찾은뒤 내린 결론은..




이렇게 공사하고 있는 곳이 예전 버거킹이 있던 자리란 것이었습니다 ㅜㅜ

즉, 신림포도몰 9층 버거킹은 공사중이란말이죠.


아.. 이대로 버거를 못먹는건가.. 싶은 아쉬운 마음을 이끌고 포도몰을 내려왔습니다.

그래도 버거는 먹고싶어서 맥도날드나 먹어야지 맥도날드신림 을 검색했습니다.


지도를 보시면 여기쯤이더라구요. 터벅터벅 걸어가고 있는데, 엥? 이게뭐지?




버거킹이 또 있는거에요!!

아니 이게 왜 여기있지? 라는 마음도 잠시 너무나도 기뻐 얼른 들어갔습니다.

알고보니 신림에는 원래 버거킹이 2개 있었나봐요. 포도몰에 있는 것은 버거킹신림점, 제가 새로 발견한 곳은 버거킹신림역점 이었습니다!



버거킹신림역점은 지하철 신림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쭉 직진하시다보면 맥도날드 신림점이 나오기 전에 왼편에 있습니다. kn국민은행신림본동점 바로 옆에 있습니다. 배달 오토바이들이 많이 있으니 찾기는 쉬우실거에요~


처음 지도를 검색했을때 버거킹 신림역점도 나왔을 텐데, 포도몰이 더 가까워서 눈에 안들어왔었나봐요.

여러분도 저처럼 괜히 신림 포도몰 버거킹신림점 가셨다가 공사장만 보고 오지 마시고,

바로 신림역버거킹으로 직행하세요 !!^^

아, 그리고 저는 와퍼 세트를 10년전가격? 이라며 5700원에 팔고있길래 맛있게 냠냠했습니다 ㅎㅎ

역시 버거는 버거킹이 진리죠~~!! ^^

 


+ Recent posts